5일 오전(현지시각 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LOL 시즌 2 월드 챔피언쉽 조별리그 B조 경기 결과, Najin Sword(이하 나진 소드)와 CLG EU가 각각 조 1, 2위로 8강에 진출했다.



▲LOL 시즌2 월드 챔피언쉽 8강 대진표


나진 소드는 모든 경기에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상대를 제압했다. Saigon Jokers와의 첫 경기에서는 상대의 초반 변칙적인 전략에 침착히 대처하고 이 후 완벽하게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B조에서 가장 강력하다 평가받는 CLG EU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특유의 공격적인 모습으로 상대를 제압하면서, 챔피언스 섬머 4강에서의 패배를 설욕했다.

마지막 Team Dignitas와의 경기에서도 경기 결과에 관계 없이 이미 진출팀이 결정된 상황에서, 공격적 성향을 십분 발휘하면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승리했다. 이로써 나진 소드는 3승 무패를 기록하며 조 1위로 8강에 진출했다.

CLG EU는 자신들의 스타일대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2승 1패를 기록, 8강에 진출했다. 나진 소드와의 경기에서 상대의 공격적인 스타일에 주도권을 뺏기고 패배했으나, 다른 두 경기에서 상대의 기습적 전략을 견고하게 대처하고 게임을 안정적으로 끌어가면서 승리를 획득했다.

이로서 나진 소드는 8강 상대로 Taipei Assasin을, CLG EU는 Team WE를 만나게 된다. 8강 경기는 한국시각으로 6일 오전 4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