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로한이 이번 주말 전 유저들을 위해 레벨업을 돕는 레벨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14일까지 한시적으로 깜짝 진행되는 이번 레벨업 지원 이벤트는 전 서버에 걸쳐서 진행된다.

먼저, 12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저녁 21시 30분터 24시 30분까지 이벤트 시간동안 2시간 이상동안 접속한 전 유저들에게 보상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도적의 귀걸이, 페르시아 도적의 안경을 지급한다. 이 아이템들은 모든 능력치 +10, 공격력, 방어력을 +15이상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세트 착용시 복합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번째로, 같은 이벤트 시간동안 2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보상하면 옵션석 주머니와 인첸트 스톤을 전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옵션석 주머니는 에도네의 눈물, 마레아의 가호, 마레아의 향로 등 다양한 옵션석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한의 레벨업을 위한 프로젝트로 PC방에서 로한을 접속시 경험치 50%, 그리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20% 상향조정된다.

YNK KOREA 박정현 부본부장은 “10월 PC방 컨텐츠 강화, 그리고 11월에 진행될 만렙 상향조정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에 유저 여러분들이 보다 빠르고 편하게 레벨업을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