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온라인'의 개발사 엔트웰은 국내 최대 중고차 사이트 보배드림과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배드림 회원이 '코어 온라인'에 가입한 후 레벨 10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카일룸'이라 불리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3개 서버 간 치열한 RvR, 차원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보배드림'은 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로써, 회원 간 끈끈한 커뮤니티와 활발한 정보교환이 이뤄지는 사이트다.

보배드림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보배드림 회원이 <코어 온라인> 회원 가입 후 레벨 10을 달성하고, 캐릭터 이름과 댓글 한 마디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 모니터, SSD,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코어 온라인' 개발사 엔트월 측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국내 최대 중고차 쇼핑몰이자 커뮤니티인 보배드림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본능적으로 즐기는 MMORPG '코어 온라인'으로 복잡한 일은 잊고, 스트레스를 풀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코어 온라인'은 지난 4월 24일, 오픈 이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영광의 대지'를 실시했다. '영광의 대지'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스킬, 신규 지역의 추가와 함께, 필드전과 공성전, 그리고 필드 레이드가 합쳐진 신개념 전장 카일룸 글로라스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