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5코리아(지사장 지우영)는 레드 5 스튜디오의 오픈 월드 액션 슈팅 게임인 '파이어폴'에서 지난주 공개됐던 '블랙워터 어노말리' 업데이트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금일(3일) 공개했다.

‘블랙워터 어노말리’는 ‘파이어폴’의 첫번째 스토리 에피소드이자, 첫번째 인스턴스 지역이다. 그동안 게임의 배경이었던 브라질 포트탈레자의 코파카파나 지역인 ‘뉴 에덴’을 처음으로 벗어나 온갖 베일과 추측에 쌓여있는 초즌과 멜딩, 아크라이트의 추락 등에 대한 이야기를 밝혀내기 위해 블랙워터 습지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파이어폴'은 북미, 유럽에서 현지 시각으로 7월 9일(한국시간으로 다음 주 수요일, 7월10일)부터 오픈 베타가 시작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한국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어폴은 현재 비공개 초대방식으로 CBT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베타 전까지 현재의 ‘파이어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존 베타 플레이어들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파이어폴’ 세계에 접속 가능하다. 또는 북미 ‘파이어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9일 오픈베타 전까지 한시적으로 판매 중인 파운더스 팩(Founder’s Pack)을 구매하면 특별 보상과 함께 즉시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