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BU KOREA는 Team AZUBU SC 2 팀에 속해 있는 선수 4명에 대해 다음과 같은 공식 입장을 발표 했다.

계약 만료: 김동환 (AZUBU_Violet), 김정훈 (AZUBU_Top)
은퇴: 김시윤 (AZUBU_Eve), 송준혁 (AZUBU_Inca)

김동환 과 김정훈 선수는 계약 기간이 만료 되어 팀을 떠나게 되었으며, 현재 다른 프로게임 팀을 모색 중이다. 김시윤 선수와 송준혁 선수는 프로게이머가 아닌 다른 진로를 찾기 찾기 위해 은퇴를 하게 되었다.

이에 Team AZUBU SC2 임성춘 감독은 “'김정훈, 김동환 선수가 좋은 팀을 찾았으면 좋겠고 송준혁, 김시윤 선수는 충분한 생각 끝에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한 준비를 해놓고 은퇴를 하는 것이기에 안심이 됩니다” 라고 밝혔다.

AZUBU SC2 김정곤 매니저는 “계약이 끝난 선수는 좋은 팀을 찾아 경기장에서 봤으면 좋겠다. 은퇴를 결정한 선수들 또한 각자에게 꼭 맞는 진로를 찾아 잘 되길바란다. 이후에도 개인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돕겠다.” 라고 밝혔다.

Team AZUBU SC2는 현재 WCS 시즌 3와 GSTL 시즌2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강동현(AZUBU_Symbol), 김영진(AZUBU_SuperNoba), 김성한(AZUBU_Sleep)은 WCS KR 차기 프리미어 리그에, 정민수(AZUBU_Genius), 강초원(AZUBU_San)은 WCS EU에서 차기 챌린저 리그에 본선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