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11주년 Remember History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11월 13일) 전했다.

겟앰프드에서는 12월 3일까지 11주년 Remember History 이벤트 진행하며,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쏟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11번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11,000RM(리얼머니)가 지급되고, 서비스를 시작한 2002년의 의미로 경험치 2,002점 획득 시 11주년 기념 액세서리 “11주년 파티 세트”를 지급한다.

그리고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의 접속 시 보상이 강화되었다. 신규 유저 접속 시 총 30개, 휴면 유저 접속 시 35개의 액세서리를 14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한가지를 영구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 한 번 겟앰프드 검색 시 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 할 수 있는 “클래식 래더매치 메달”과 1,000GM(게임머니)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11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래더매치 시즌인 클래식 래더매치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래더매치에서 획득한 메달로 신규 액세서리 “몰튼 필러”를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헌터의 역습 챌린지 스테이지4, 도전과제가 업데이트 되었다.

그리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액세서리 밸런스 조정과 캐릭터 전면 GM전환을 진행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회생절차 소식에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애정이 만들어 낸 결과이다."며 "회생절차는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이미 약속했듯이 다시 도약하는 윈디소프트의 힘찬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금번1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니 모두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11주년 Remember History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