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여있던 MiG Frost의 새 멤버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선수는 '조흔아이디소개좀'이라는 소환사명을 사용하던 박상면 선수. Locodoco(최윤섭) 선수가 팀을 옮기면서 새롭게 MiG Frost의 빈자리를 채운 박상면 선수는 앞으로 'MiG Shy'라는 소환사명으로 이번 섬머 리그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금 MiG Frost 팀은 팀워크를 맞추는 데에 연습의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한다.

 

 

 

▲ 한국 래더 랭킹 129위에 랭크되어 있는 'MiG Shy' 박상면 선수

 

 

 

독특한 점은 'MiG Shy' 박상면 선수의 포지션은 탑솔러라는 점이다. 탑솔러로서 'MiG Shy' 박상면 선수를 영입함에 따라, 그동안 항간에 떠돌던 MiG Frost의 포지션 변경 소문도 사실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동안 탑을 맡았던 'MiG Gunwoong' 장건웅 선수가 원거리 AD 포지션으로 자리를 옮기고 탑라인 자리를 'MiG Shy' 박상면 선수가 맡게 된 것이다. 안정적이던 'MiG Gunwoong' 장건웅 선수와 달리 평소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로 알려진 선수였던 만큼 팀 컬러의 변화도 있을 것이라고.

 

 

한편, MiG Frost 팀은 지난 스프링 리그 준우승으로 하여 본선 시드권을 획득해둔 상태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MiG Shy' 박상면 선수의 데뷔전은 예선이 끝난 뒤 대진표가 공개되어야만 정확해질 것으로 보인다.

 

 

 

▲ 'MiG Shy' 박상면 선수 소환사 정보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