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www.gersang.co.kr)’ 내에 새로운 결제수단인 ‘틴캐시’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런칭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틴캐시는 한 장의 카드로 게임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같은 다양한 인터넷 채널에서 아이템 및 유료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선불 카드. 3000원, 5,000원 10,000원, 30,000원권 등으로 구성된 소액 결제 수단으로서 전국 문구점을 비롯해 서점 및 PC방, 미니스톱 등 다양한 장소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개발사인 조이온 측은 이벤트 기간 내 틴캐시로 거상캐시를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해당 금액의 20%를 이벤트 머니로서 추가적으로 적립시켜 줄 계획. 이를 바탕으로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구매의 폭이 한층 넓어질 전망이다.


조이온 거상 마케팅팀의 정세훈 팀장은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추가 충전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거상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