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은 전투 중 일정 확률로 발동되지만, 옵션은 일종의 패시브 스킬처럼 전투 내내 그 효과가 유지되는 능력으로 악마 카드의 기본 능력치인 AP, DP, HP의 PT 수치보다 더욱 중요하다.
자신의 악마 카드가 보유한 옵션은 카드 획득 및 전투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활성화되는 자세히 보기 버튼이나, 파티 편성에서 카드 선택 후 카드 보기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희귀도가 높은 악마일수록 더 좋고 더 많은 옵션을 가지게 되는데, 6성 카드는 2개의 유니크 고정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5성 이상의 보스 유니크 카드도 유니크 고정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옵션은 악마 강화 → 재계약 → 옵션 재계약 메뉴에서 다른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옵션 변경에는 폐쇄 구역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옵션 포인트가 소모되는데, 옵션 변경 1회당 옵션 포인트 6000이 소모되며, 하루에 2회까지 변경할 수 있다. 골드를 이용한 옵션 재계약은 1회당 300골드가 소모되며, 하루에 5회까지 변경할 수 있다.
옵션 재계약 이용 가능 횟수는 매일 00시에 초기화된다.
▣ 데빌메이커 모든 옵션 정보
옵션의 분류는 [6성 고정 옵션] [확률 옵션] [속성 옵션] [퍼센트 옵션] [조건 옵션] [조건 및 공격 옵션] 으로 분류됩니다.
※ 옵션 정보는 9월 23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으며, Ctrl + F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6성 카드 고정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증가,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DP 5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H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00, DP 5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00, HP 26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00,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0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1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 DP 5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 HP 31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 크리티컬 데미지 29%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00, DP 44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00,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50, HP 21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50, HP 31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3%,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30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HP 9%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HP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HP 1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 H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 H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 HP 22%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00, HP 26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5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6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DP 5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8%, HP 10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 HP 1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8%, HP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4%, HP 9%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H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2%, HP 12%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7%, HP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0%, H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800, DP 64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19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 DP 44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 DP 84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 HP 1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 HP 1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00, DP 5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20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 DP 6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 HP 1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0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850, DP 58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900, HP 280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AP 계열 | AP 950, 크리티컬 확률 9%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32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320,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480, HP 11%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360, HP 14%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20, HP 1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360, HP 14%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1080, HP 16%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360, HP 2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44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00, HP 2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00, HP 16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00, HP 21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400, HP 26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00, HP 21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700, HP 36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00, HP 41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00, HP 520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20, HP 1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2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20,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60,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56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00, 크리티컬 데미지 1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4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80, HP 16%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68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DP 계열 | DP 760, HP 20%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0%,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3%,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4%,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6%, 크리티컬 데미지 1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4%,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4%,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5%,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600,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8%,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22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25%,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0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4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0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260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2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Unique | 6성 고정 옵션 | HP 계열 | HP 32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 확률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Common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2% 감소 |
Common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4% 감소 |
Uncommon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6%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8%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10%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12% 감소 |
Un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0%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AP 감소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3% 감소 |
Common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5% 증가 |
Common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7% 증가 |
Uncommon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9% 증가 |
Rare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1% 증가 |
Rare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5% 증가 |
Rare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7% 증가 |
Unique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파티 AP 3% 증가 |
Unique | 효과 옵션 | AP 증가 | 데미지를 받았을 때, 파티 AP 5% 증가 |
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
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
Un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8% 감소 |
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
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
Uncommon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
Rare | 효과 옵션 | DP 감소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8%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AP 감소 | 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0%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AP 감소 | 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2%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AP 감소 | 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4%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AP 감소 | 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6%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AP 감소 | 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20% 감소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0% 반격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1% 반격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2% 반격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3% 반격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5% 반격 |
Unique | 효과 옵션 | 반격 계열 | 자신이 사망시 아군 파티 체력 500 회복 |
Unique | 효과 옵션 | AP 증가 | 사망시 아군 파티 AP 5%증가 |
▣ 속성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Rar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Rar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천계 | 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Rar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Rar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이계 | 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Rar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Rar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마계 | 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5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속성 옵션 | 희귀도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 퍼센트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반격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반격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80% 반격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반격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반격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반격 |
Rare | 퍼센트 옵션 | 반격 계열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80% 반격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0% 감소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1% 감소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2%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3%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5%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8%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70% 감소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감소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감소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3%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50%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90% 감소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감소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감소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감소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3%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감소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90% 감소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50% 증가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50% 증가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0% 증가 |
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2% 증가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4% 증가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6% 증가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8% 증가 |
Rar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퍼센트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50% 증가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1% 증가 |
Common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2% 증가 |
Uncommon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Rare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Rare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Unique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6% 증가 |
Unique | 퍼센트 옵션 | 발동 확률 | 스킬 발동 확률 20% 증가 |
▣ 조건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반격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AP가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AP가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Rar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 공격시 데미지 1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2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2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낮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높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5%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5% 증가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2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6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1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 조건 및 공격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 | 옵션 종류 | 옵션 타입 | 옵션 효과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반격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AP가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AP가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Rar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 공격시 데미지 1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20% 증가 |
Common | 조건 옵션 | 희귀도 조건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2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낮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AP 조건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높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5%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0% 증가 |
Uniqu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5% 증가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2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6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10% 반격 |
Rare | 조건 옵션 | 체력 조건 | 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Unique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200 무시 |
Common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400 무시 |
Uncommon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600 무시 |
Rare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800 무시 |
Rare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1000 무시 |
Rare | 공격 옵션 | DP 무시 | 상대 DP를 1200 무시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0% 증가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2% 증가 |
Un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4%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6%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18%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20%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스킬 데미지 50% 증가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
Un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
Un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35% 증가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
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
Uncommon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Rar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14%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8%,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7%,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
Unique | 공격 옵션 | 피해 증가 | 크리티컬 확률 6%, 크리티컬 데미지 28%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