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은 일정 등급 이상 악마 카드에 붙어있는 효과로 해당 악마 카드의 능력과 성능을 더 강화할 수 있다.

스킬은 전투 중 일정 확률로 발동되지만, 옵션은 일종의 패시브 스킬처럼 전투 내내 그 효과가 유지되는 능력으로 악마 카드의 기본 능력치인 AP, DP, HP의 PT 수치보다 더욱 중요하다.






자신의 악마 카드가 보유한 옵션은 카드 획득 및 전투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활성화되는 자세히 보기 버튼이나, 파티 편성에서 카드 선택 후 카드 보기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희귀도가 높은 악마일수록 더 좋고 더 많은 옵션을 가지게 되는데, 6성 카드는 2개의 유니크 고정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5성 이상의 보스 유니크 카드도 유니크 고정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옵션은 악마 강화 → 재계약 → 옵션 재계약 메뉴에서 다른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옵션 변경에는 폐쇄 구역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옵션 포인트가 소모되는데, 옵션 변경 1회당 옵션 포인트 6000이 소모되며, 하루에 2회까지 변경할 수 있다. 골드를 이용한 옵션 재계약은 1회당 300골드가 소모되며, 하루에 5회까지 변경할 수 있다.

옵션 재계약 이용 가능 횟수는 매일 00시에 초기화된다.




▣ 데빌메이커 모든 옵션 정보

옵션의 분류는 [6성 고정 옵션] [확률 옵션] [속성 옵션] [퍼센트 옵션] [조건 옵션] [조건 및 공격 옵션] 으로 분류됩니다.


※ 옵션 정보는 9월 23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으며, Ctrl + F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6성 카드 고정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증가,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DP 5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H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00, DP 5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00, HP 26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00,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0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1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 DP 5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 HP 31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 크리티컬 데미지 29%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00, DP 44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00,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50, HP 21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50, HP 31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3%,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30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HP 9%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HP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HP 1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 H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 H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 HP 22%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00, HP 26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5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6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DP 5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8%, HP 10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 HP 1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8%, HP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4%, HP 9%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H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2%, HP 12%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7%, HP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0%, H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800, DP 64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19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 DP 44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 DP 84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 HP 1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 HP 1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00, DP 5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20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 DP 6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 HP 1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0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850, DP 58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900, HP 280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AP 계열AP 950, 크리티컬 확률 9%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320,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320,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480, HP 11%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360, HP 14%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20, HP 1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360, HP 14%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1080, HP 16%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360, HP 2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44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00, HP 2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00, HP 16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00, HP 21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400, HP 26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00, HP 21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700, HP 36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00, HP 41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00, HP 520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20, HP 1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2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20,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60,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56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00, 크리티컬 데미지 1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4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80, HP 16%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68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DP 계열DP 760, HP 20%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0%,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3%,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4%,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6%, 크리티컬 데미지 1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4%,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4%, 크리티컬 데미지 2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5%,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600,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7%,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8%,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18%,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22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25%, 크리티컬 데미지 18%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0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400,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000,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2600,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2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800,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Unique6성 고정 옵션HP 계열HP 3200,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확률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Common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2% 감소
Common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4% 감소
Uncommon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6% 감소
Rare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8% 감소
Rare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10% 감소
Rare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12% 감소
Uncommon효과 옵션D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0% 감소
Rare효과 옵션AP 감소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3% 감소
Common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5% 증가
Common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7% 증가
Uncommon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9% 증가
Rare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1% 증가
Rare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5% 증가
Rare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7% 증가
Unique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파티 AP 3% 증가
Unique효과 옵션AP 증가데미지를 받았을 때, 파티 AP 5% 증가
Common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Common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Uncommon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8% 감소
Common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Common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Uncommon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Rare효과 옵션DP 감소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8% 감소
Unique효과 옵션AP 감소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0% 감소
Unique효과 옵션AP 감소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2% 감소
Unique효과 옵션AP 감소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4% 감소
Unique효과 옵션AP 감소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16% 감소
Unique효과 옵션AP 감소자신이 사망시 상대 AP 20% 감소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0% 반격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1% 반격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2% 반격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3% 반격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상대 데미지를 15% 반격
Unique효과 옵션반격 계열자신이 사망시 아군 파티 체력 500 회복
Unique효과 옵션AP 증가사망시 아군 파티 AP 5%증가




▣ 속성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Rar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Rar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Unique속성 옵션천계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Rar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Rar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Unique속성 옵션이계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 1000 증가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 40% 증가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Rar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Rar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100% 반격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800 회복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Unique속성 옵션마계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5% 감소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2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3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2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3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5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10% 증가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속성 옵션희귀도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300% 증가




▣ 퍼센트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반격
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반격
Un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80% 반격
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반격
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반격
Uncommon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반격
Rare퍼센트 옵션반격 계열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80% 반격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0% 감소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1% 감소
Un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2%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3%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5%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8%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70% 감소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감소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감소
Un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3%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50%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90% 감소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감소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감소
Uncommon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감소
Rar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3%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30%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감소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90% 감소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50% 증가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50% 증가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0% 증가
Common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2% 증가
Uncommon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4% 증가
Rar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6% 증가
Rar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8% 증가
Rar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20% 증가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30% 증가
Unique퍼센트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50% 증가
Common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1% 증가
Common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2% 증가
Uncommon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Rare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Rare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Unique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6% 증가
Unique퍼센트 옵션발동 확률스킬 발동 확률 20% 증가




▣ 조건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반격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AP가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AP가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Rar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 공격시 데미지 1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2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20% 감소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낮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높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0%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5%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0%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5% 증가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2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6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1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조건 및 공격 옵션 정보

옵션 레어도옵션 종류옵션 타입옵션 효과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반격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AP가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AP가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Rar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 공격시 데미지 1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Unique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20% 증가
Common조건 옵션희귀도 조건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20% 감소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낮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AP 조건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높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0%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5%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0% 증가
Unique조건 옵션체력 조건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5% 증가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2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6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10% 반격
Rare조건 옵션체력 조건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Unique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200 무시
Common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400 무시
Uncommon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600 무시
Rare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800 무시
Rare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1000 무시
Rare공격 옵션DP 무시상대 DP를 1200 무시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0% 증가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2% 증가
Un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4%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6%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18%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20%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30%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스킬 데미지 50% 증가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Un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Un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데미지 35% 증가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2% 증가
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4% 증가
Uncommon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6%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8% 증가
Rar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14%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8%,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7%,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Unique공격 옵션피해 증가크리티컬 확률 6%, 크리티컬 데미지 28%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