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16일, 'SSL 시리즈 2017'의 2017년도 리그 진행 발표와 공식 스폰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SSL 시리즈 2017'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SSL 시리즈 2017' 미디어데이에서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이재명 대표가 'SSL 시리즈 2017' 향후 비전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 이재명 대표

이재명 대표는 "휴식기를 가졌던 스타크래프트2 리그를 다시 진행하기 위해서 많은 비용이 필요했다. 진에어 조현민 부사장님이 든든한 지원 덕분에 이렇게 리그를 진행하게 됐다. 팬들의 격려와 성원과 함께 영속 가능한 리그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안성국 책임PD

이어서 스포티비 게임즈의 SSL 프로젝트 안성국 책임PD가 향후 리그 운영 정책을 발표했다. 안성국 책임PD는 끝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안정적인 대회를 만들겠다"며 "선수들이 안정적인 활동을 보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SSL 시리즈 만의 독창적인 구성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1' 경기를 시작으로 약 7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