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폭풍은?이 위엄을 과시하면서 빠르게 승리를 챙겼다.

17일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3경기 너의 폭풍은?과 FFW의 대결에서 너의 폭풍은?이 세트 스코어 2:0 승리를 차지했다. 1세트부터 이른 타이밍에 승리를 거둔 너의 폭풍은?은 2세트마저 큰 위기 없이 승리를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3경기 1세트

◇ 전장 : 영원의 전쟁터

[너의 폭풍은?]
▶ 픽 : 발라(오재)/ 겐지(쉐이프)/ 아서스(나이트메어)/ 카라짐(오니시안)/ 티리엘(까망)

[FFW]
▶ 픽 : 테사다르(이정수)/ 레가르(대천사아우리엘)/ 그레이메인(아메시스타)/ 무라딘(다빈치)/ 일리단(연꽃)

너의 폭풍은?이 최근 핫한 겐지를 챙겨가자, FFW는 일리단으로 맞섰다. 시작부터 너의 폭풍은?이 경기를 주도했다. 빠르게 1레벨 격차를 벌렸고, 상대 영웅을 연달아 끊어주면서 높은 실드량의 불멸자를 소환했다. 너의 폭풍은?은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요새 두 개를 전부 파괴했다. '나이트메어'의 아서스는 신드라고사를 배우며 곧장 핵각을 봤다. FFW는 저항조차 하지 못했고, 너의 폭풍은?이 빠르게 1세트 승리를 챙겼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3경기 2세트

◇ 전장 : 브락시스 항전

[너의 폭풍은?]
▶ 픽 : 알라라크(나이트메어)/ 해머 상사(오재)/ 말퓨리온(오니시안)/ 무라딘(까망)/ 소냐(쉐이프)

[FFW]
▶ 픽 : 아우리엘(대천사아우리엘)/ 아르타니스(아메시스타)/ 폴스타트(연꽃)/ 요한나(다빈치)/ 발라(이정수)

브락시스 항전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너의 폭풍은?은 빠르게 해머 상사의 힘으로 라인을 밀기 시작했다. FFW도 최대한 많은 인원을 공격으로 배치, 라인 미는 속도를 맞췄다. 양 팀은 한타 승리를 주고 받으면서 팽팽하게 맞섰다. 그 과정에서 '쉐이프'의 소냐가 상대 딜러진을 무력화해 팀이 우위를 잡는데 한몫했다. 너의 폭풍은?은 한타 승리와 함께 곧장 우두머리와 저그 무리까지 불러오면서 승기를 굳혔다. 기세를 탄 너의 폭풍은?은 상대 요한나를 끊고 저그 무리를 다시 한 번 소환해 2세트마저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3경기 결과

너의 폭풍은? 2 vs 0 FFW

1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FFW 불지옥 신단
2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FFW 브락시스 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