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HGC KR 팀들의 변경된 로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리그 1위 L5는 'Noblesse' 채도준과 'NaCHoJin' 박진수가 팀을 떠난다. 이들의 빈자리는 GG 출신의 'Hooligan' 박종훈과 마이티의 'SDE' 김현태가 채웠다. 두 선수는 'sCsC' 김승철, 'Jeongha' 이정하, 그리고 'Swoy' 이승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다음으로 MVP 블랙은 지난 7월 공식 SNS를 통해 알려진대로 지원가 '메리데이' 이태준이 미드 시즌 난투를 끝으로 은퇴하며, 'Rich' 이재원이 다시 합류했다. 선수들의 기존 포지션을 감안하면 지원가가 없는 로스터로 향후 포지션을 맞추기 위해 다양한 시도가 있을 예정이다.

MVP 블랙의 형제팀, 미라클에서는 'Darvish' 민성민과 'HongCoNo' 이대형이 다른 팀으로 이적하고 GG의 지원가 'Jaehyun' 박재현과 블라썸의 메인 탱커 'Judy' 오태석을 새롭게 합류했다. 블랙과 달리 기존 포지션을 대체하는 영입이다.

템페스트의 경우, 'duckdeok' 김경덕과 'ModernLife' 장진학이 팀을 떠났고 한 시즌만에 'HongCono' 이대형이 복귀했으며, 레이븐의 'H82'를 영입했다.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이라면 기존까지 메인 탱커로 뛰어난 활약을 펼친 HongCono가 템페스트에 복귀하면서 메인 딜러로 변신한다는 것이다.

이외에 마이티의 'Sans' 이진형과 블라썸의 'Scarlet', GG의 'WooJae' 송우재는 팀을 나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 아직까지 해당 선수들의 거취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블라썸의 경우, 영웅 리그 1위 출신의 'dagon' 유형식이 새롭게 합류했다.

한편, 모든 팀원이 떠난 GG는 해체되고 오픈 디비전 팀인 Rrr이 1부 리그로 승격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팀별 이적 현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