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기는 서울 다이너스티(이하 서울)와 토론토 디파이언트(토론토)의 대결이었다. 지난 경기서 '승승패패패' 역스윕을 당한 서울은 아쉬움을 달래듯 토론토를 2:1로 꺾으며 승리를 추가했다.

리장 타워에서 시작된 1세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난전으로 펼쳐졌다. 1라운드는 토론토가, 2라운드는 서울이 가져가며 승부를 가릴 3라운드가 시작됐다. 치열하게 점령지를 주고받던 중 토론토가 먼저 점령도 99%를 달성하며 서울이 위기에 빠졌다. 서울의 점령도는 57%에 불과한 상황. 이어진 두 번의 한타에서 서울이 발군의 경기력을 뽐내며 토론토를 완벽히 제압했고, 1세트를 선취하며 앞서갔다.

2세트 전장은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였다. 선공에 나선 서울이 측면 돌파로 A거점을 가볍게 뚫었으나 B거점 공략에 애를 먹었다. 추가 시간 '미쉘' 디바의 자폭으로 서울이 간신히 2점을 챙기며 토론토의 공격이 시작됐다. 토론토 역시 B거점에서 난항을 겪은 가운데 단 5초를 남기고 연장전 돌입에 성공했다. 서울의 공격은 '로직스'의 위도우메이커에게 가로막혔고, 토론토는 단순 힘싸움에서 밀리며 무승부가 나왔다.

3세트 블리자드 월드에서 서울이 승리하며 경기 결과가 확정됐다. 서울이 큰 어려움 없이 화물을 최종 목적지까지 밀어 넣은 데 반해 토론토의 공격은 신통치 않았다. 토론토는 추가 시간에 가까스로 3점을 획득했지만, 연장전에서 시간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패배했다.

토론토가 4세트 쓰레기촌에서 승점을 챙겼다. 토론토는 우수한 수비력을 뽐내며 완막에 성공했고, 공격에서는 '로직스'의 바스티온을 이용해 몇 개의 킬을 올린 후 화물 이동을 시작했다. 토론토의 화물이 가볍게 승리 포인트에 도착하며 경기가 종료됐다.


2019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4 3주 3일 차 2경기 결과

서울 다이너스티 2 vs 1 토론토 디파이언트
1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리장 타워
2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무 vs 무 토론토 디파이언트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3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블리자드 월드
4세트 서울 다이너스티 패 vs 승 토론토 디파이언트 - 쓰레기촌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