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잠정 연기 됐던 2019 겨울 시즌 액션토너먼트 결승전이 2월 21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13일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승전 일정을 공지했다. 크라운과 카르마의 대결로 치러질 이번 대결은 무관중으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액션토너먼트는 현장 관객들과 소통이 활발했던 대회였다. 현장에서 매번 베스트 치어풀-드레서 이벤트가 진행됐으나 이번 결승전은 힘들 것으로 보인다. 대신 결승 실시간 시청 인증 및 베스트 치어풀&드레서 이벤트가 리그 게시판에서 대신할 예정이다.

아래는 이번 액션토너먼트 결승전 진행 및 환불과 관련된 공식 안내 사항이다.


= 2019 액션토너먼트 겨울 시즌 결승전 일자 확정 안내 =

1. 2월 21일(금) 18:00 결승전 진행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결승전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이에 따라 기존에 예매한 티켓은 환불됩니다.
 ㄴ 참관 보상인 현장 쿠폰 지급은 이뤄지지 않으나, 이번 시즌 중반부터 한정 지급된 로딩 포스터는 차기 리그 보상에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2. 티켓 환불 안내

-. 환불은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며, 결제 방식에 따라 절차가 일부 다를 수 있음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카드 결제자는 자동 환불 취소가 이뤄지며, 직접 취소 시도 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자는 환불 처리 접수 일로부터 1~3일 이내 이체 계좌로 환불됩니다.
-. 무통장 입금 결제자는 다음의 추가 절차를 진행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ㄴ 티켓링크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환불계좌관리] → 환불계좌 등록
 ㄴ 본인 명의 계좌만 등록 가능하며, 환불계좌 미 등록 시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 네이버 예약 계좌이체 결제자는 추가 환불 정보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