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게이밍의 '론리' 한규준이 2R 새로운 로스터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다.

2세트 초반은 1세트와 반대 그림이 나왔다. 이번에는 '론리' 한규준이 세트를 잡아 '기인' 김기인 럼블의 점멸을 먼저 빼놓았다. 바로 갱킹과 함께 첫 킬을 만들어냈다. 아프리카가 탑과 봇 라인 스왑을 하면서 협곡의 전령과 드래곤을 챙기며 운영적인 이득에 집중하는 상황. 샌드박스는 바로 세트를 앞세워 미드에서 교전을 벌였고, 후퇴하는 아프리카를 추격해 2킬을 추가하며 기세를 꺾어놓았다.

경기는 자연스럽게 샌드박스의 후반에 힘이 실리는 그림이었다. 샌드박스가 미드 포탑이 밀리더라도 과감하게 전진했다. 드래곤 스택 역시 따라잡을 수 있었다. 드래곤 사냥을 마친 뒤에도 교전을 열어 3킬을 추가하며 이득을 챙겼다. 특히, 한타와 사이드 운영에서 모두 '론리'가 '기인'을 확실히 공략해주면서 팀에 힘을 실어줬다.

드래곤 스택에서 앞서가는 샌드박스는 원하는 선택을 할 수 있었다. 아프리카가 드래곤에 집중할 때, 미드 억제기를 밀어낼 수 있었다. 이후 바론 지역에서 한타가 열렸다. 샌드박스는 당황하지 않고 '론리'의 세트가 상대 딜러진을 확실히 압박하며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바로 탑으로 향한 샌드박스는 킬 스코어 15:6으로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