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 '2020 SKT 5GX JUMP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13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이 모토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는 오늘 경기에서 스피드전 김승태, 아이템전 박현수를 내세우며 다양한 경기 스타일을 소화했다.

샌드박스는 스피드전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모토 공략에 나섰다. 초반에는 박인수가 선두권으로 달리며 이전과 비슷한 주행을 보여주는 듯했다. 박인수에게도 사고가 벌어지며 중위권으로 내려가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박인수는 중위권 싸움에서도 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선두권 자리에 김승태가 자리를 대신해주면서 빈 틈 없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두 번째 트랙에서는 중위권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박인수가 2위까지 올라갔고, 마지막 트랙에서 샌드박스의 네 명이 1-4위를 모두 차지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발휘했다.

아이템전까지 샌드박스는 기세를 이어갔다. 난전이 벌어지는 가운데, 정승하가 유유히 선두 자리를 지키면서 첫 트랙을 가져갔다. 정승하의 질주는 두 번째 트랙까지 이어졌다. 샌드박스는 초반부터 팀원들이 판을 만들었다. 박현수가 선두 자리를 지키고 박인수가 상대 진입을 틀어막으면서 깔끔한 판을 만들었다. 마지막 트랙은 박현수가 본인이 선두로 들어오며 확실한 승리를 완성할 수 있었다. 단 한 트랙도 내주지 않는 샌드박스의 완승이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경기 결과

8강 13경기 샌드박스 게이밍 2 vs 0 모토
1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모토 - 스피드전
2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모토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