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16경기에서 GC 부산 E-STATS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만났다. GC 부산은 질주하는 전대웅과 임재현의 탄탄한 백업을 앞세워 프로팀인 아프리카를 2:0으로 꺾었다. 오늘 승리로 GC 부산은 3승을 기록하며 3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스피드전 1세트는 양 팀의 주행이 좋은 선수들이 빛나는 경기가 이어졌다. 첫 트랙에서 아프리카는 탄탄한 상위권 장악으로 스피드전에서 앞서갔다. 전대웅은 에이스답게 1위로 들어왔지만, 다른 팀원이 상위권 싸움에서 밀리며 첫 트랙을 내주고 시작했다. 하지만 두 번째 트랙에서 반대의 그림이 나왔다. 임재원-김지민이 전대웅의 뒤를 봐주면서 2위 유영혁을 깔끔히 제압했다. 다시 한번 임재원-전대웅의 활약으로 단 한 라운드만 남은 상황. 아프리카에도 의외의 복병 김기수의 활약으로 최종 트랙까지 갔다. 마지막 트랙에서는 노준현이 초반부를 책임지더니 임재원이 치고 올라와 전대웅의 자리를 채우며 스피드전 승리를 이끌었다.

기세를 탄 GC 부산은 아이템전 역시 승리로 출발했다. 김지민이 커브 구간이 많은 맵에서 1위를 달성했다. 두 번째 트랙에서 임재원의 완벽한 뒷받침과 전대웅의 질주가 어우러져 스피드전과 비슷한 승리를 완성했다. 아프리카가 최윤서를 앞세워 한 트랙을 따냈지만, 네 번째 트랙에서 다시 한번 임재원-전대웅의 힘이 제대로 나오면서 팀의 승리를 완성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경기 결과

16경기 GC 부산 E-STATS 2 vs 1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GC 부산 E-STATS 3 vs 2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드전
2세트 GC 부산 E-STATS 3 vs 1 아프리카 프릭스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