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와일드 카드전 CG 부산 E-STATS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와일드 카드 경기가 펼쳐졌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큰 무대 경험을 살려 GC 부산 E-STATS를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4:1 스코어로 꺾으며 준PO에 진출했다.

스피드전 1라운드, GC 부산 전대웅의 활약에 따라 양 팀의 승패가 달려있을 정도로 중요 포인트였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전대웅을 막기 위해, GC 부산은 이를 서포팅하는 모습이었다. 1라운드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중반 이후부터 GC 부산을 잘 견제하며 최윤서, 김기수가 1, 2위로 치고 올라가며 순위를 지켜 먼저 승리했다.

2라운드는 중간에 큰 사고로 인해 판도가 완전히 바뀌었다. 그 결과 임재원이 1위를 차지하면서 GC 부산도 저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며 1:1을 만들었다. 3라운드는 어느 팀이 압도적인 레이스를 펼친다기보다 서로 뒤섞이며 난전 형태로 흘렀다. 그러다 GC 부산의 김재민이 홀로 선두로 치고 나갔고, 아프리카는 홍승민, 최윤서, 김기수라 바짝 뒤를 따라 세 선수가 1~3등을 나란히 차지해 승리했다.

4라운드는 오랜만에 유영혁이 활약을 펼치며 아프리카가 승리했고, 5라운드 역시 아프리카 프릭스의 오늘 폼이 좋아보이는 최윤서와 김기수의 활약으로 스피드전을 4:1 승리로 이끌었다.

이어진 아이템전, GC 부산이 먼저 선취점을 따내고 아프리카가 2라운드에서 승리해 1:1 상황이 됐다. 균형이 무너질 3라운드, 전대웅은 주행 위주로 치고 나갔으나 최윤서의 날카로운 아이템 사용으로 역전을 당하고 말아 아프리카가 또 승리를 거뒀다.

4라운드 역시 아프리카 프릭스는 유영혁이 상대를 견제하며 최윤서와 함께 좋은 호흡을 선보이며 승리했고, 마지막 5라운드도 공격 아이템과 수비 아이템을 적절한 타이밍이 잘 사용하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결국 준PO 진출을 확정 지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와일드 카드전

팀전 와일드카드전

GC 부산 E-STATS 0 VS 2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GC 부산 E-STATS 1 VS 4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드전
2세트 GC 부산 E-STATS 1 VS 4 아프리카 프릭스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