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온라인으로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 담원 기아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결이 진행됐다. 그 결과, 담원 기아가 세 세트 모두 역전승을 거두며 3:0으로 승리, 결승에 선착했다.

1세트는 담원 기아가 선점했다. 담원 기아 특유의 빡빡한 운영과 우월한 한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기였다. 불리하게 출발했던 담원 기아는 빈틈 없는 운영으로 손해를 최소화했고, 드래곤 한타에서 흐름을 바꿨다. 수세에 몰린 한화생명e스포츠가 바론을 두드려봤지만, 체력 관리가 안 된 '요한' 김요한이 '고스트' 장용준의 궁극기에 마무리 당하면서 승기를 완전히 내줬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세트 '아서'를 투입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쵸비' 정지훈은 캐리 전력이 있는 사일러스를 들었다. 초반은 확실히 한화생명e스포츠가 좋았다. '아서'의 움직임이 가벼웠고, '쵸비'도 슈퍼 플레이를 만들어내며 괴력을 뽐냈다. 하지만, 담원 기아가 몇 번의 한타에서 되받아치는 장면을 연출하더니 이번에도 역전에 성공했다. '쵸비'를 잘라낸 담원 기아는 바론까지 가져가며 쐐기를 박았다.

마지막 3세트. 이번에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출발이 좋았다. '아서'가 활발하게 돌아다니며 가는 곳마다 킬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미드에서 대형 사고가 터졌다. '쵸비'가 CC 연계에 끊긴 것. 덕분에 드래곤 3스택을 쌓은 담원 기아는 이후 대치 구도서 '베릴' 조건희의 이니시에이팅으로 상대를 몰아내며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손에 넣었다. 결국, 역전의 조건을 완성한 담원 기아가 3세트마저 승리로 가져갔다.


■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 결과

담원 기아 3 vs 0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담원 기아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담원 기아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담원 기아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 일정

젠지 e스포츠 vs T1 - 4일 오후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