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GNTSOFT



NGNTSOFT는 디펜스 & 전략시뮬레이션의 혼합 장르인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 의 CBT(비공개 사전 테스트)를 6월 12일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은 마계의 영지를 직접 경영하고 디펜스장르인 모험과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인 마계대전이 혼합 된 게임이다. 유저는 마계의 사령관이 되어 각 가문의 영웅들을 모집해 독재를 일삼는 마왕을 끌어내리고 자신이 마왕이 되어 마계를 재건하는 과정을 그렸다.

영웅과 용병, 정령, 마법주문서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룬’ 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같은 용병이지만 조합에 따라 총 3500여 가지 전투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와 전략을 만들어내는 재미도 있다.

NGNTSOFT 측은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 제공과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에게 정식 오픈 시 소정의 게임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1만원 캐시를 증정한다.

NGNTSOFT의 안철균 총괄이사는 “유저분들에게 다가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며 “이번 CBT를 통해 유저에게 우리 게임을 재밌고 기대되는 게임으로 각인시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의 CBT는 6월 12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