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바타 코리아


풍성한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며 대만과 중국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도 선풍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FULL 3D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그리고사랑’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바타 코리아(Evatar Korea, 대표 임종혁)는 ‘검그리고사랑’이 한국에서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신규 궁수 직업 ‘비우’ 추가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4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신규 궁수 직업 ‘비우’ 추가 ▲신규 꼬마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추가 ▲직업 전환 기능 추가 ▲신규 코스튬과 무기 추가 ▲95레벨 영물(펫) 추가 ▲주요임무(퀘스트) 96레벨까지 증가 등 있다.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 진입에도 안성맞춤 콘텐츠가 대거 포진돼 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직업 전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일정 재화를 사용해 손 쉽게 게임 내 직업 전환이 가능하게 된다. 연성 된 아이템의 혜택을 전승하는 기존의 RPG 게임과는 다르게, 기존 캐릭터의 레벨과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의 직업을 전환할 수 있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 역시 준비돼 있다. 사전예약에 응모하면 업데이트 공개에 맞춰 15만원 상당의 신규 직업 육성 패키지를 지원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는 레벨 40달성시 다양한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3천원을 전원 지급하는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바타 코리아 임종혁 대표는 “신규 직업 추가와 캐릭터 직업 변환에 대해 지속적으로 유저의 요청이 있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게 됐다” 며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검그리고사랑’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 지속적인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계속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며 “추가 신규 직업과 모바일게임에서는 다소 생소한 출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검그리고사랑’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