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포플러스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포플러스는 본격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가 18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갑자기 이세계로 사라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오빠의 모험기를 그린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해외 인기 웹소설 ‘판타지헌터’를 기반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답고 개성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가 강점인 게임으로 사전 예약자가 10만 명을 넘어서며 기대를 받았다.

검사, 전사, 사제, 법사, 궁수, 총수 총 6가지 직업을 가진 헌터 중 3명을 골라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고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스페셜 스킬로 나눠지는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전투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성장을 위해서는 승급, 진급, 돌파 등 다양한 포인트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헌터들을 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한편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락비트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드림캐쳐’의 ‘Good Night’을 게임 인트로 음악으로 삽입하면서 게임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놓치지 않았다.

포플러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SOS:여동생을 구해줘!’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즐거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출시를 기념해 금화, 예언석, 진급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 첫 결제시 구매한 예언석의 2배를 지급하는 1+1이벤트 및 장비/무기 상자, 토벌권, 경험치 물약 등을 받을 수 있는 누적 결제 및 소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페이스북에서는‘좋아요’와‘공유하기’를 누르면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