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은 코믹한 영웅들의 유쾌한 RPG '와글와글 영웅전'을 1월 13일 네이버 채널링 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글와글 영웅전'은 지난 1월 9일부터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4만 6천 여명이 참여를 신청했다. 에이콩의 박종형 이사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4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릴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이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대폭 보강했다" 며 "코믹한 영웅들과 풍성한 콘텐츠가 와글와글한 '와글와글 영웅전'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포부를 밝혔다.

'와글와글 영웅전'은 사즌 등록 이벤트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총 6가지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레벨이10, 15, 20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30레벨에 도달한 유저 30명에게는 1만 네이버 마일리지를 추첨 증정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연속 로그인시 삼국지의 유명 무장 '관우'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겨준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에이콩 공식 카페에서는 응원글을 남겨준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와글와글 영웅전'은 삼국지,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의 캐릭터들이 SD로 등장하는 코믹한 RPG게임이다. 영웅들과 함께 퀘스트를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 쉬운 게임 방식, 원터치 자동 전투, 경험치를 쉽게 올려 주는 도화원 등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와글와글 영웅전'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이콩 공식 페이스북, 에이콩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