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2일 밝혔다.

체인크로니클 페이스북에 따르면 이번 프리미엄테스트는 2014년 3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실시하며, 매일 15시부터 22시까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고 한다.

‘아르카나 원정대’ 가입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SMS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되며, 3월 14일부터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겐 ‘체인크로니클’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 머니 ‘2,000 코인’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2인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1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정령석 30개’와 ‘젠하이저 명품 이어폰’을 각각 10명과 1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끝으로, 매일 19시부터 20시까지는 “체인크로니클 열혈 테스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최종 점검을 위해 ‘체인크로니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누구나 쉽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게임도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 및 체인 스토리를 자랑하며, 조작이 간편한 디펜스 방식의 전투 방식과 캐릭터 수집의 재미, RPG의 성장 요소 등 다양한 재미를 하나로 모은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체인크로니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체인크로니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