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소오강호 : Ep2. 창해일성소'에 ‘맹룡과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든지 체험가능한 이번 업데이트는 매일 18시부터 20시까지 2시간씩 오픈되는 ‘맹룡과강’ 이벤트에 시찰자 및 침입자로 참여하면 즐길 수 있다. 낙양성 마을 중앙부에 위치한 ‘최강협객’ NPC와의 대화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유저들은 ‘서버 침략’ 또는 ‘침략 방어’를 선택해 서로의 싸움 실력을 자유롭게 PVP 형태로 겨룰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한 유저는 ‘파복’ NPC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특별한 버프를 받을 수 있고, ‘변방 양치기’ NPC를 통해 매일 2번 수행가능한 양을 훔쳐오라는 퀘스트를 진행하면 ‘유협령’, ‘용린 망토’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용패와 협객 전적도 획득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맹룡과강’ 업데이트를 비롯해 진화하는 정통 무협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계속 느끼실 수 있도록 게임 컨텐츠 추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