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금일(16일) 자사가 개발 중인 온라인 RTS게임(실시간 전략 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플레이영상을 공개 했다. 더불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한 프리테스트 시즌의 시작일을 7월 23일이라고 밝히고 차질 없는 서비스 진행을 약속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파이터들이 ‘슈퍼스타 파이터’에 참가하게 된 배경 스토리는 물론 사용 스킬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슈퍼스타 파이터’의 주요 모드 중 하나인 크래프트 모드(RTS 모드)의 플레이 영상에는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크래프트 모드의 주요 특징들을 녹여내어 유저들의 이해를 돕는다. 특히, 홍보 모델이자 게임 내 중계위원인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이 영상의 더빙을 맡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찰진 설명을 선보인다.

드래곤플라이는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6일(목)부터 22일(목)까지이며 해당기간 동안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후 닉네임을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향후 게임 내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백의의 윤조니’스킨을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슈퍼스타 파이터’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며 “다함께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한 RTS게임인 만큼 홈페이지에 방문해 조금만 둘러 보셔도 게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플레이 영상은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