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인터넷 전문 기업인 NHN㈜(대표 김범수)는 현재 오픈 베타테스트가 진행중인 자체 개발 캐주얼 골프 게임 ‘당신은 골프왕(http://golf.hangame.com/index.nhn)’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기가수 콘서트 티켓제공 이벤트 실시 및 팀 플레이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뽑힌, 10홀 이상 ‘당신은 골프왕’을 즐긴 신규 이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인기가수 이승환씨의 ‘난리(亂李)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한게임은 이밖에도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홀수∙홀인원∙퍼팅 부문의 1∙3∙5∙30∙50∙100∙300∙500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고급 MP3플레이어∙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10월의 열혈랭커’ ▲ ‘무대뽀’ 캐릭터를 소재로 한 스크린샷을 공모하는 ‘10월의 스크린샷’ 등 상시 이벤트를 각각 실시하고 있다.





한편 ‘당신은 골프왕’은 그 동안 싱글모드로만 진행되어온 기존 게임방식에 2명씩 팀을 이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팀 풀레이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한게임은 각자 하나씩의 공을 갖고 플레이 하되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팀원의 점수를 팀 성적으로 결정하는 ‘포볼(Four ball) 모드’와 팀별로 하나의 공을 번갈아 치기 때문에 팀원간 협력이 중요한 ‘포섬(Four some) 모드’로 구성된 팀풀전을 통해 마음이 맞는 이용자와 ‘당신은 골프왕’을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김석환 한게임마케팅 그룹장은 “최근 ‘당신은 골프왕’은 간편한 조작으로 손쉽게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뿐만 아니라 엽기 발랄한 캐릭터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다양한 세대 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당신은 골프왕’을 즐기는 한게임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의 참여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