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에서 개발한 3D 순수(純粹) 무협 MMORPG ‘구룡쟁패’의 통합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8월 한 달에 걸쳐 릴레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그 일환으로 기획된 첫 이벤트는 금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넥슨과 구룡쟁패 행복한 동행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다르게 지정된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지급되는 아이템으로는 게임 내 무기 제련시 필수 아이템인 제련용 혈 아이템(3단~8단)을 비롯해 능력치를 회복, 상승 시켜주는 각종 포션 아이템, 그리고 구룡천하(능력치, 경험치, 숙련도 상승) 1일권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매일 ‘넥’,’슨’,’통’,’합’,’2’,’주’,’년’ 글자가 새겨진 ‘청향신주’ 아이템이 각각 지급되며, 이를 모두 모으면 ‘5단 영약’(근력과 건강, 진기와 지혜 중 택1)과 연이어 진행될 2차 이벤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비밀 아이템인 ‘금패’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구룡쟁패가 유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가운데 통합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기쁘게 생각한다”며 “구룡쟁패 고유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구룡쟁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