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신규 TV CF 영상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2일(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천명’은 실시간 500 vs 500 대규모 전투 시스템인 국가전을 내세운 명품 모바일 게임으로, 미려한 배경 이미지와 방대한 콘텐츠, 이색적인 퀘스트 등은 MMORPG의 스케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6개의 국가에 소속되어 적국의 유저와 경쟁하는 요소는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이루고 있어, 국가전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유저 수를 일시적으로 제한하는 대기열이 발생하기도 했다.

수직 상승세로 출시 마켓마다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천명’은 신선한 콘셉트의 TV CF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인 국가전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내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대규모 전투의 묘미를 영상에서도 가볍게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초대형 전투의 묘미를 게임에서도 즐겨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으니 지금처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