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5월 20일(토요일) 서울 중구 '공감 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는 국내 정식 발매가 결정 된 한국어화 타이틀을 발표하는 '한글화 타이틀 라인업 발표회'와, PS4용 건담 버서스의 '야스다 나오야'프로듀서, 철권 7의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젝트 디렉터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각 타이틀의 발매 전 기념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타이틀의 발매 전 기념 이벤트에서는 현장 추첨을 통해 유저 참가 게임 대회를 진행해 실력을 겨루는 자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없이도 누구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장은 약 700여 석에 이르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사전 예약자 뿐 아니라 당일 관람객도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을 예정이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또한 방문객에게 최대한 쾌적한 환경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진행되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에는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PS4, XBOXONE, PC용 타이틀 '철권7'은 물론, 한국어화 발매가 결정된 '건담 버서스', 지난 12월 진행된 BNEK 감사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인 '에이스컴뱃7: 스카이즈 언노운'의 VR버전까지 포함하여 총 8종의 타이틀에 대한 시연을 제공한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연 타이틀 안내

-PS4 철권7 (한국어판)
-PS4 건담 버서스 (한국어판)
-PS VR Ace Combat7: Skies Unknown (영문판)
-PS4 리틀 나이트메어 (한국어판)
-PS VR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한국어판)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 로드 투 보루토 (한국어판)
-그 외 기타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