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알피지게임


알피지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 RPG인 ‘전설’의 CBT를 5월 22일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설’은 웹 RPG 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로그인 이후 바로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이지만, 웹 게임 뿐만 아니라 타 게임과 견주어 봐도 손색이 없는 방대한 컨텐츠와 세계관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타 웹게임과 차이를 두기 위하여 지속적인 PVP 컨텐츠와 스킬 이펙트, 타격감 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전설’은 기본적으로 진영 개념을 도입하여 끊임없는 PVP의 동기를 부여하였으며, 각 진영 별로 차이를 내세워 유저들이 같은 진영에 대한 애착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전설’은 방대한 세계관을 통하여 제작된 컨텐츠 들과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PVP, PVE 컨텐츠를 적용했다.

알피지게임 대표는 “전설을 통하여 유저들이 지금까지 느꼈던 게임에 대한 불만족감을 해결하여 항상 즐거운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유저들의 말을 귀담아 듣고, 아낌없는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설’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10만원 이상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외에도 CBT 기념 이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