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무신조자룡 for Kakao'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무신조자룡 for Kakao'은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와 UN의 김정훈이 출연하고 온라인 100억 뷰를 달성하며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은 동명의 중국 드라마를 배경으로 제작된 턴제 RPG다.

자신의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고 상대의 조합에 맞춰 조합과 전략적인 진영 배치, 전투 중 수동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통해 자신보다 높은 전투력의 상대로부터 승리하는 전략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그래픽 화면을 통해 드라마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는 메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잇는 다양한 파티 던전, 특색 있는 길드 콘텐츠를 자랑한다. 그리고 캐릭터의 속성을 증가시켜 전투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무장도감 시스템과 칭호 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무신조자룡 for Kakao'가 금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