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뱅인터렉티브


빅뱅인터렉티브(BIGBANG INTERACTIVE Ltd., 대표 민광춘)가 모바일 캐주얼 RPG 게임 '마인히어로'의 게임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6월 5일) 밝혔다.

'마인히어로'는 공식카페와 연계하여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사전등록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오늘(6월 5일) 정식 론칭되어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이다.

'마인히어로'는 25 VS 25 대규모 전투를 메인으로, 모험과 육성, 전투, 채광, 제작 등 수 없이 많은 콘텐츠로 꾸려져 있기에, 쉴 틈 없이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한 40개의 역사 인연과 고유의 개인 스킬을 통해 25:25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고대 중국 신화의 영웅부터, 그리스로마신화 속 다양한 신, 각종 귀신들 및 이순신 등 실존 위인들까지 최대 180명 이상의 각양 각색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마인히어로'의 백미인 채광 시스템을 통해 마왕의 광산에서 다양한 강화 자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광물을 지키는 호위병을 물리치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는 등, 게임에 훌륭한 윤활유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오늘 출시된 '마인히어로'의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