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 사는 2017년 9월 29일 PlayStation 4, Xbox One, PC,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3 및 Xbox 360으로 발매될 FIFA 18의 글로벌 스타 표지인물로 레알 마드리드 CF 소속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정했다.

FIFA 18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연습 기간 동안 마드리드에 있는 모바일 EA 캡쳐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최신 데이터를 기록했다. 호날두의 가속도와 지구력, 기술 및 슈팅 능력에 대한 데이터 캡쳐 기술을 통해 FIFA 18에서 호날두의 플레이 특징과 외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은 6월 11일 오전 4시(한국 시간 기준)에 EA.com을 통해 EA PLAY에서 호날두가 FIFA 18에 어떻게 등장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EA SPORTS FIFA 선임 프로듀서 아론 맥하디(Aaron McHardy)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우리가 제공한 경기장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끌어 냈다.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무엇이 크리스티아누를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알 수 있었다. 그의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전 세계의 팬들이 그를 FIFA 18의 완벽한 홍보대사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시 “FIFA 18의 표지 모델로 뽑아 주셔서 정말 기쁘다. 최고의 영광이다. 선정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 CF 및 포르투갈 대표팀 소속인 호날두는 세계 최고의 선수이자 모든 경기를 통틀어 최고의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호날두는 2016년 FIFA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었으며, 최근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통산 100번째 골을 기록했다. 포르투갈 대표팀에서는 138경기 출장 및 득점왕을 기록하였으며, 발롱도르 및 최다 득점왕 등 다양한 수상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PlayStation 4, Xbox One, PC에서 FIFA 18 Ronaldo Edition을 예약 구매한 사용자는 발매 3일 전에 빠르게 게임을 접할 수 있으며, 20개의 점보 프리미엄 골드 팩(매주 1개씩 총 20주 동안 지급), FIFA 18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제작자들이 만든 8종의 스페셜 에디션 FIFA Ultimate Team™ kits, 다섯 번의 FUT 경기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대여 선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 등 최대 60달러에 달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호날두 에디션 및 ICON 에디션을 보유한 FIFA 18 유저는 3일 전인 9월 26일(화)부터 게임을 설치하여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회원은 EA Access 첫 플레이 기간인 9월 21일(목)부터 총 10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FIFA 18 에 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6월 10일에 있을 EA PLAY 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로스엔젤레스 지역의 헐리우드에서 열리는 EA PLAY FanFest에서 FIFA 18을 직접 만나볼 수도 있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EA SPORTS FIFA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공식 트위터(@easportsfifa) 팔로우 및 해시태그 #FIFA18을 사용하여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A 벤쿠버와 EA 루마니아가 공동으로 개발한 FIFA 18은 PlayStation 4, Xbox One, PC,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3, Xbox 360을 지원하며 9월 29일 전 세계에 발매될 예정이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회원이 Xbox Live 및 Origin을 통해 FIFA 18 디지털 버전을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