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Team CSL



국내 프로 코스프레 팀인 Team CSL이 카카오 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게임 ‘음양사 for Kakao’ 속 캐릭터 카구라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음양사 for Kakao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퍼블리싱한 카카오 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턴제 전략 RPG 게임으로써, 전세계에서 2억 다운로드 뷰를 달성할 만큼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eam CSL의 모델 ‘슈퍼마켓(Supermarket)’이 담당한 카구라는 유저들이 직접 조작하는 4인의 메인 캐릭터 중 가장 인기있는 히로인으로서, 기억이 상실되어 깨어난 상황을 받아드리고 주인공과 함께 자아를 찾아가는 귀엽고 당찬 캐릭터 이다.

모델인 ‘슈퍼마켓(Supermarket)’은 “해외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음양사에 대해 평소에 관심있게 지켜보았는데, 코스프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아주 기쁘다” 라며, “감정 표현이 서투른 무뚝뚝한 소녀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해 보았다.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음양사 for Kakao는 6월 13일부터 25일까지 CBT 테스터 모집을 진행, 1만명을 대상으로 CBT 진행 예정으로, 8월 정식 오픈을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브랜드 페이지커뮤니티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