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모드 ‘대장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장전’은 두 팀(각 3명)이 입장해 1대1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매치를 진행,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전장에 남고 패배한 팀은 다음 선수를 내보내는 승자 유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장전’에서는 무작위 매칭 방식의 ‘일반전’, 서클 매칭 방식의 ‘서클전’, 파티 매칭 방식의 ‘친선전’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대장전’에서 승리한 유저에게는 ‘아레나 경험치’, ‘아레나 포인트’, ‘고급 위상 섬유’ 등을, 패배한 유저에게는 ‘아레나 경험치’, ‘흔한 위상 섬유’, ‘브론즈 메달’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장전’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부활 캡슐’, ‘골드 메달’, ‘명예의 대장전 메달’을, 매치에서 승리한 유저에게 ‘골드 메달’, ‘달인의 재료 상자’, ‘명예의 대장전 메달’을 매일 선물한다. ‘명예의 대장전 메달’을 모으면 ‘심판의 버그 덩어리’, ‘여왕의 손거울’, ‘마왕의 잔’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대장전’ 모드 플레이 소감을 댓글로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또는 ‘네이버캐시’를 지급한다.

‘클로저스’의 신규 모드 ‘대장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