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앱크로스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지오팝스(대표 허종범)는 지난 22일 월드 레이드와 신규 레전드 히어로 ‘달트’ 업데이트 이어 금일(30일)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클 점령전, 신규 스킨 2종, 신규 아이템, 신입생 선물 등이 포함되었고, 기념 이벤트도 2주간 진행된다고 한다.

서클 점령전은 각각의 서클 본부를 중심으로 방어덱을 배치하고, 적군 팀의 거점을 공격하여 중립 구역을 빠르게 점령하여야 한다. 적의 거점 공격에 성공하거나 중립 지역을 점령하여 세금(코인)을 많이 확보하면 승리할 수 있다. 승리할 경우 서클전에 참여한 인원 전부에게 루비, 골드, 원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후에는 점령전을 기반으로 서클간 리그전, 토너먼트도 추가될 예정이다. 2주간 서클전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7성 히어로, S등급 장비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쿨'은 기존 수집형 RPG들 보다 더욱 긴박하고 빠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타 RPG들 보다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사랑받고 있다.

지오팝스는 공식카페를 통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욱 흥미로운 플레이할 수 있도록 건의 사항 등을 받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공식 카페에서는 푸쉬 이벤트, 깜짝 쿠폰 이벤트, 천하제일 무술대회, 월드 보스 이벤트, 서클 레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더 푸짐한 유저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