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CBT 일정을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환상과 낭만이 넘치는 원작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오픈 필드에서 경험하는 핵앤슬래시 전투를 통해 화려한 액션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제, 인연 퀘스트, 결혼식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포가촌, 금릉, 항주 등의 주요 메인 맵을 비롯해 각기 다른 컨셉을 가진 19개의 맵도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는 무궁무진한 스토리로 게임을 즐기며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CBT는 오는 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CBT에서 게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이펀컴퍼니는 이번 CBT를 통해 정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 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천녀유혼 for kakao’는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의 면모를 과시하는 중이다. 이에, 사전예약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는 CBT 일정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CBT 일정 꼭 기억하시어 놓치지 않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인기 가수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천녀유혼’의 주인공인 섭소천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