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DMM 게임즈 ⊙장르: 리듬액션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2018년 2월 8일

화면을 가득 채운 노트를 현란한 손놀림으로 모두 부수고 올콤보. 여기에 조금이라도 타이밍이 엇갈리면 SSS 콤보는 물 건너 가는 게임. 바로 리듬 액션 하면 떠오르는 장면이죠? 그런데 노트도, 악보도 없이 그저 리듬에 맞춰 신나게 몸을 움직이면 되는 리듬 액션이 있다면 어떨까요? 바로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를 앞둔 게임 '가루메탈!'입니다.

'가루메탈!'은 소녀 드러머가 되어 밴드 대결을 통해 지구를 구한다는 다소 황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그저 시간과 점수만 나오는 화면을 보면 스토리를 볼 때보다 더 당황할 수 있죠. 하지만 기본적인 리듬을 익힌 후 킥과 스네어, 심벌 조합으로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드럼 실력을 자유롭게 뽐내다 보면 어느새 게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지도 모릅니다.

특히 HD 진동과 자이로 센서가 탑재된 닌텐도 조이콘을 진짜 드럼처럼 두들기며 플레이하는 방식도 새로운데요. 정해진 노트대로 움직이는 게임이 아니라 자신만의 리듬으로 진짜 드럼을 치는 듯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가루메탈!'. 그 영상을 미리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