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르엔터테인먼트


청년 게임 개발팀 아르엔터테인먼트(이하 아르엔터)의 첫 번째 게임인 ‘용사님! 던전가요’가 4월 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됐다.

‘용사님! 던전가요’는 다양한 컨셉의 던전을 갈 수 있는 클리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여러 던전을 클리어하여 받은 보상들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두 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새로운 컨텐츠들을 대거 추가하여 출시했다.

‘용사님 던전가요’ 주요 컨텐츠 소개

■ 다양한 종류의 흥미로운 던전들
크게 일일던전, 보스던전, 광산던전으로 나뉘는 ‘용사님! 던전가요’의 던전들은 각각의 던전에서 다른 재미와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 강해질 수 있는 요소들
일반적인 무기 강화하기, 무기의 혼 강화하기, 정령 진화시키기 등의 강해질 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상황과 편의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랭킹 시스템
성장시킨 캐릭터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세요

■ 이쁘고 다양한 스킨들
‘용사님! 던전가요’는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한 스킨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직접적으로 바꾸는 것을 포함하여 무기, 정령스킨을 바꾸어 다양한 조합과 컨셉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볼 수 있습니다.

아르엔터 관계자는 "평균 나이 25살로 이루어진 무자본 4인 게임개발사로 ‘용사님! 던전가요’가 첫 번째 게임 출시다"고 밝혔다. 아울러 ‘용사님! 던전가요’출시를 기념하여 30일까지 게임을 실행한 모든 유저들에게 출시 이벤트 한정 캐릭터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용사님! 던전가요’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