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KADOKAWA GAMES의 올해 25주년을 맞은 ‘METAL MAX’의 새 시리즈,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 Vita(이하 PS Vita)용 소프트웨어 ‘METAL MAX Xeno’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5월 31일(목)에 발매한다.

한국어 버전에는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 구매 및 다운로드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 초반 유적 내 전투에서 맹활약할 수 있는 인간용 무기인 ‘지하 샷 건’이 제공된다. ‘지하 샷 건’은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획득하기 어려운 진귀한 무기이다. 전투에서 많은 수의 몬스터를 상대할 때 작은 탄환을 광범위하게 발사해 공격하므로 매우 유용하다.

METAL MAX 시리즈는 Sword & Sorcery로 대표되는 고전 RPG 게임들과 달리 ‘황폐한 근미래’를 무대로 한 개성 있는 RPG 게임으로, 많은 유저에게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의 역사를 ‘Singularity(기술적 특이점)’로 설정하고, 최신 과학에서 제기되는 미래 예측을 바탕으로 재구축한 새로운 역사 및 세계관으로 ‘또 하나의 METAL MAX’를 선사한다. ‘METAL MAX Xeno’는 METAL MAX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화되는 작품이다.

■ ‘METAL MAX Xeno’ 게임 소개
‘METAL MAX Xeno’의 무대는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한 209X년의 ‘진·세기말’로 죽음의 황야 ‘데스 토키오’에서 초대형 몬스터에게 복수를 맹세한 주인공 ‘탈리스’와 강철의 기체 ‘전차’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오다 non’이 그려낸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진행하며, 플레이어는 이 캐릭터들과 함께 ‘진·세기말’ 세계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