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MMORPG ‘블레스’가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오위즈는 5월 30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얼리엑세스 버전을 출시한다. 이에 앞서 5월 28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파운더스팩 판매를 시작했다. 파운더스팩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39.99 달러, 69.99 달러, 149.99 달러다. 파운더스팩 구매자들에게는 이틀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가격 별로 게임 아이템 및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과 게임머니, 한정판 스킨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입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팀에 선보이는 '블레스'는 그간 북미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UI 시스템도 개선했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총 7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을 먼저 선보이며, 최대 레벨은 45이다. 또한 네오위즈는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게임 프리뷰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이기원 대표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블레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얼리엑세스 출시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전 세계 유저들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블레스’의 스팀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영문 홈페이지스팀 내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팀 서비스는 게임이 서비스 중이거나 퍼블리싱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6개 지역(한국, 일본, 중국, 마카오, 타이완, 홍콩)에서는 서버에 접속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