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5일) 미야카와 와카나의 우정을 그린 메인 퀘스트 13장 ‘와카나의 심층’과 함께 달리아 선생님이 등장하는 ‘열혈!!! 달리아 선생님 : 발렌타인 시험’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메인 퀘스트 13장 ‘와카나의 심층’에서는 와카나를 구하기 위해 메이야의 도움을 받아 와카나의 심층 심리로 돌입하는 미야카와 학원에 나타난 섀도우 스피어의 적들과 싸우는 얼터너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스토리를 통해서는 와카나와 미야카의 진한 우정과 함께 얼터너들 간의 신뢰와 단결을 느낄 수 있고,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 하게 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된 ‘열혈!!! 달리아 선생님 : 발렌타인 시험’ 퀘스트는 ‘열혈!!! 달리아 선생님” 퀘스트의 다섯 번째 이야기로 또 다시 갑자기 나타난 달리아 선생님이 시온과 레이에게 캡틴과 데이트 하고 발렌타인 초콜릿을 전달하는 시험을 실시하겠다고 선포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퀘스트이다. 초콜릿에 당혹스러운 문구를 적어서 시온과 레이를 당황하게 만드는 달리아 선생님의 엉뚱한 모습에 폭소하게 만드는 스토리 퀘스트다.

이 밖에도 새롭게 추가된 뽑기로는 얼터너와의 두근두근 설레이는 추억도 쌓을 수 있는 ‘마음이 전해지길 달콤한 초콜릿’ 뽑기도 업데이트 됐다.

또한 COME BACK 캡틴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는 복귀한 유저에게 쿼츠 450개, 3성 이상 뽑기 티켓 등 로그인과 간단한 미션 진행 만으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복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