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건프라 엑스포 2018’에서 자사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제공함을 발표하며, 시연 타이틀과 현장 이벤트 등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건프라 엑스포 2018’은 2018년 8월 16일부터 나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B홀에서 진행되며, 건프라 관련 전시 및 건프라 빌더즈 월드컵 2018 한국 예선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게임 체험존에서는 PS4용 철권 7을 비롯하여 지난 6월 발매된 PS4용 ‘New GUNDAM BREAKER’(뉴 건담 브레이커),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8월 23일 발매 예정인 PS VR ‘서머 레슨: 앨리슨 & 치사토’와 오는 10월 19일 발매 예정인 PC용 ‘SOULCALIBUR Ⅵ’(소울 칼리버 VI)까지 총 5종 게임의 무료 시연을 제공한다.

한편, 게임 시연 외에도 ‘New GUNDAM BREAKER 건프라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New GUNDAM BREAKER의 매력 중 하나인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이용하여 자신이 커스터마이즈 한 건프라를 즉석에서 인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건프라 엑스포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건담 포털 사이트 건담 인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