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파츠,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ST 멀티 파츠’는 하나의 파츠로 생명력 패시브와 생명력 액티브의 2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생명력 패시브는 최대 체력 증가 및 잠재 생명력 증가 효과가 있어 체력이 약한 캐릭터에 유용하게 활용되며, 생명력 액티브의 경우 체력회복 및 활력 무제한 효과를 지닌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커플 느낌을 살린 토깽이 아바타와 몬스터 아바타도 추가했다. 두 아바타의 경우 기존보다 사격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능력치가 더욱 상향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 운용능력과 사격 피해 효과를 가진 신규 파우치 ‘헬리 드론’을 추가하고 경험치, 골드, 획득 아이템 수량 등 일일퀘스트 보상을 대폭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2월 9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금괴, 핵사 나노 튜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빼빼로 가방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