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스타게임즈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가 한정 모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고유의 특성을 갖고 있어 조합에 따라 다양한 위력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는 일본 유명 성우들의 음성 더빙까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더해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수집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해 다양한 의뢰를 수행하면서 육성할 수 있다. 자동 전투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랜덤 지도에서 펼쳐지는 랜덤 모험에 참여하거나 신급 장비를 목표로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누구나 게임 내에서 BJ가 될 수 있는 BJ 시스템 등 독특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존재한다.

이용자는 이번 한정 모집 프로모션을 통해 태양과 낮을 관장하는 새벽의 빛 미카엘과 엘라노의 보살핌을 받는 꽃의 요정 바이올렛을 획득할 수 있다. 3성 캐릭터인 미카엘과 바이올렛을 획득한 후에는 각성을 통해 등급을 올려 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할 수도 있다.

라스타게임즈는 “데일리 판타지의 매력적인 두 캐릭터 미카엘과 바이올렛을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모집 프로모션을 실시했다.”라며, “두 캐릭터를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조합을 완성해보시길 바라며, 이용자분들께서 앞으로도 데일리 판타지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