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중원게임즈 ]


PC 무협 MMORPG “구룡쟁패 온라인(이하 구룡쟁패)”으로 국내 게임 시장에 첫 출사표를 던졌던 주식회사 중원게임즈는 오는 1월 7일부터 11일까지 구룡쟁패의 스핀-오프 프로젝트 “구룡쟁패: 쿵푸 아레나(이하 9DKA)”의 첫 베타서비스를 글로벌 최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9DKA는 ㈜중원게임즈에서 현재까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자사 PC MMORPG 구룡쟁패의 IP와 최근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시도되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한 PC 무협 액션 배틀로얄 프로젝트이다.

구룡쟁패 세계관 내 정파와 사파 간의 혈전속에 펼쳐진 구룡대전 이후 아홉 영웅들의 유산이 숨겨져 있는 “가도”에 수많은 낭인들이 모이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장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9DKA는 최대 50명의 이용자를 동시 수용하여 빠른 게임 전개와 이용자 개개인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근접 전투 방식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게임이다.

2월 28일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앞두고 있는 9DKA는 2019년 1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 예정인 본 베타 서비스는 아래의 링크나 스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베타 테스터들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