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개발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금일 대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체크와 현금 같은 포인트와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는 2019년 1월 23일 수요일부터 2월 20일 수요일까지 4주 간 진행 되며, 출첵 시 ‘성장 촉진제’, ‘전장의 명예 골드’, ‘에테리얼 체인’ 등 특별 아이템이 증정 된다.

그리고, 1월 9일부터 시작 된 ‘2019 신년맞이 복 주머니 이벤트’는 1월 30일까지 1주일 더 연장 된다. 접속 시간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레벨에 따라 1~2차 승직은 ‘복 주머니’, 3차 승직은 ‘고급 복 주머니’, 4차 승직은 ‘최고급 복 주머니’가 지급 된다. 복 주머니 개봉 시 종족 별 다양한 아이템 및 ‘시커의 낡은 상자’,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성장 향상의 반지’, ‘★7(Legend) 사드 인젝션’ 중 1종을 획득 할 수 있다.

게임 내 마켓 오픈 및 다덴 마켓 리뉴얼을 기념해서 프로모션이 두 가지 진행 되는데, 1월 23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 진행 되며, 기간 내 전체 상품 구매 금액이 5,000원 이상인 경우 현금 같은 5,000포인트가 추가 지급 되고, 기간 내 전체 상품 구매 금액이 50,000 캐시/포인트 당 ‘골드 베일드 아티펙트’가 지급 된다. 이 아이템은 ‘전장의 명예 골드’,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등을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작년에는 급변하는 게임 시장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유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이겨 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2019년에도 끊임없는 변화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다크에덴이 되도록 노력 할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고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