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 기준 1월 25일,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 설날 정기 이벤트인 "황금 돼지의 해"가 적용되었다.

동아시아권의 음력 기준 새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는 1월 25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설날 이벤트 기념 전리품 상자를 통해서 새로운 6종의 전설 등급 스킨과 2종의 영웅 등급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전리품 상자에는 '홍길동 트레이서', '산예 오리사', '장군 브리기테' 등 한국형 스킨이 3종 추가되었으며, 소설로 잘 알려진 삼국지를 배경으로 만든 '관우 라인하르트', '여포 리퍼', '장비 토르비욘', '제갈량 젠야타', '황충 한조' 등 고퀄리티의 스킨이 다수 추가되어 유저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벤트 전장으로 새로운 깃발 뺏기 전장인 부산이 추가되었으며, 6대6 깃발 뺏기 모드의 경쟁전이 시작되었다. 이와 함께 리장 타워도 축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전장에 여러 요소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번 "황금 돼지의 해" 설날 이벤트 시작 이후에 오버워치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전용 전리품 상자 1개가 무료로 지급되며, 기존의 "황금 개의 해"와 "붉은 닭의 해" 설날 이벤트로 추가되었던 특별 스킨들의 잠금이 해제되어 다른 일반 스킨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한국형 스킨 및 삼국지 테마 스킨 등 총 8종의 모습은 기사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형 전설 등급 스킨 홍길동 트레이서

▲ 한국형 영웅 등급 스킨 산예 오리사

▲ 한국형 영웅 등급 스킨 장군 브리기테

▲ 삼국지 테마 전설 등급 스킨 관우 라인하르트

▲ 삼국지 테마 전설 등급 스킨 장비 토르비욘

▲ 삼국지 테마 전설 등급 스킨 여포 리퍼

▲ 삼국지 테마 전설 등급 스킨 제갈량 젠야타

▲ 삼국지 테마 전설 등급 스킨 황충 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