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셀123코리아


펀셀123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에서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설날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칭호 이벤트’, ‘마물습격전’, ‘숨바꼭질’, ‘데빌슬래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접속 보상으로 ‘성령 조각’, ‘하우징 장식품 조각’, ‘다이아’, ‘육성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흑멧돼지 돌파, 닥터 피그 돌파, 진노의 화염, 로그인 이벤트 등 총 6가지 미션을 완수할 경우, ‘탈 것’, ‘신규 하우징 장식품’은 물론 칭호 ‘찬란한 2019’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마물습격전에서 펫을 배치해 일정 시간마다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어택 또는 마력 봉인을 통해 ‘교환 아이템’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교환 아이템’은 마물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로 일일 랭킹과 총 랭킹을 산정해 ‘육성 아이템’, ‘탈 것’, ‘펫’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숨바꼭질에서 총 10명의 유저가 한 팀이 되어 상대팀과 술래잡기를 할 수 있으며, 총 20회 참여시 ‘펫 조각’을 지급한다. 더불어 데빌슬래시에서 총 9단계의 보스를 처치하면 ‘불멸석’, ‘노혼’ 등을 지급하며, 전서버 공격 횟수에 따라 ‘다이아’, ‘육성 아이템’, ‘골드’ 등 단계별 서버 보상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밖에 60 다이아를 소비하면 마물 상점 교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알깨기 찬스를 1회 제공하고, 충전한 다이아의 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WING 전장의 날개’와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